본문 바로가기
Life By - /* 이 슈

원정 첫 월드컵 16강 진출!_ 자랑스럽다. 대한아들!

by 왕돌's 2010. 6. 23.

우리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드디어 월드컵 첫 원정 16강에 진출하였습니다.
2002년 월드컵 4강 이후 원정 첫번째 16강입니다. 2002년 월드컵은 우리나라 최초로 월드컵 개최를 하였으며 2006년 월드컵은
원정 월드컵 사상 첫 승을 토고에게서 따내었고 2010년 월드컵은 사상 원정 첫번째 16강 진출입니다.
대단하네요. 이번 월드컵때 4강까지 올라갔음 좋겠네요!_ㅋ그럼 2014년에는 사상 첫번째로 아시아국가 월드컵우승국가가 되면
 참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이번 월드컵이 시험기간과 겹치는 바람에 힘찬 응원은 못하였지만 마음속 한구석엔 열심히 여러분들을 응원하였습니다.
조금만 더 힘내세요.^^ 누가 머라고 하던! 최선을 다하시면 그것이 이기는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_

대한민국 2010년 남아공월드컵 경기내용입니다. 물론 아르헨티나에게는 큰 점수차로 졌지만 ! 그래도 만족스러운 경기를 했습니다.
대한민국 너무 자랑스럽네요!^^
이번에 특히 패널드킥을 줘버린 김남일 선수! 하지만 그는 월드컵에 대한것 만큼은 박지성선수 이상으로 베테랑입니다.
2002년 월드컵때는 정말 어린나이였지만, 어느덧 대표팀의 가장 맏형으로, 정신적 기둥으로, 든든하게 수비라인과 미드라인을
지키고 있는 김남일 선수! 그 실책 얼른 잊어버리시고^^ 다시 화이팅 하길 바랍니다!

이번 월드컵 아르헨티나전에서 본의아니게 자살골을 넣은 박주영 선수! 옛날부터 천재축구스타로 이름을 날렸으며,
지금도 그는 하늘을 비상하는 제트기 처럼 그라운드를 누비고 있습니다. 이번에 넣은 프리킥 골! 정말 아무리 봐도 멋집니다!
베컴이 와도, 옛날 공의마술사 고정수, 프리킥과 코너킥의 달인 서정원 선수들도 분명 감탄 하였을 프리킥! 대단했습니다.
이번 골로 더욱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고, 최상의 컨티션으로 플레이 하셨음 좋겠습니다.

우리 대한민국의 트레이드마크!_ 전세계인이 모두가 아는 박지성 선수입니다.
2002년 당시 세계 최강 저력을 자랑했던 포르투칼에 일침을 가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어린나이 일본 교토퍼플상가로 이적하여 많은 실력을 쌓았으며, 실력은 최고인 선수였으나 작은 덩치로 많은 어려움을 겪은 선수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금 그는 세계에서 어느하나 부럽지 않은 실력을 가진 선수가 되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주장자리를 맡고 있으며 공 컨트롤이나 볼 점유율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에서 가장 높으며, 의지와 끈기로 상대편을 귀찮게 하는 멋진 플레이어 입니다. 그리고 체력이 너무좋아 2개의 심장이라고 불리며, 지칠줄 모르는 그것이! 바로 그에게 가장 큰 힘이자 세계에서 가장 무서워하는 힘이기도 합니다.

이청용선수입니다. 기성용 선수와 쌍용으로 통합니다. 약간 드래곤을 닮은듯한 이청용 선수와 기성용 선수. 안정환 선수만큼
 잘생긴 외모에 더욱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 두 남자는 세계에서도 주목되는 선수이며 볼 컨트롤 능력이 아주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지켜 보았지만 공에 대한 컨트롤이나 집착에서 어느나라 선수들보다 훨씬 앞섭니다. 쌍용이 우리나라 축구의 미래이고, 더욱 멋진 경기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우리나라는 현재 세계 200여개 국 중에 최강 16개팀인 16강에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저력을 보여줄때 입니다. 당신들의 능력을 믿습니다.
우리나를 개개인의 능력은 유럽이나 남미선수들에게 밀리나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가장 큰 무기는
바로 뭉칠수 있는것! 바로 협동과 투지입니다. 우리나라의 팀웍과 투지는 어느나라에서도 부러워하면서도 두려워하는 무기입니다.

16강부터는 이런 우리나라의 장점을 잘 살려! 꼭 저력을 보여줘야할때입니다.
모두가 힘들 때, 우린 당신들을 보면서 잠시나마 힘이되고, 웃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