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By - /[2010] 제주 테마여행

[제주도] 제주도 테마 여행 13# Story [김녕미로공원]

by 왕돌's 2010. 7. 7.

이제 저희의 마지막 제주도 2박3일 패키지 여행 장소인 [김녕미로공원]입니다.
김녕미로공원은 제주대학교에서 퇴직한 미국인 더스틴(F.H. Dustin)교수님께서 1983년부터 손수 땅을 파고, 흙을 날라서 붓고, 나무를 심어 가꾼 공원입니다.
더스틴교수님은 정년퇴직 후에도 제주도에 정착하고 싶어, 미로공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하셨습니다.
김녕미로공원의 디자인 구성하는 일에서 3년이 소요되었는데, 영국의 유명한 미로디자인너 애드린 피셔(Adrin Fisher)의 작품입니다.  그후 1987년부터 어린 묘목의 랠란디를 심어 가꾸기 시작, 현재의 아름다운미로를 조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교수님께서는 매일 김녕미로공원에서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계십니다.  김녕미로공원은 이러한 교수님의 뜻을 받들어 매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계획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래라면 시간이 조금 남으면 [태왕사신기 촬영장]도 둘러볼 예정이었으나, 비행기 (PM 08:40)시간 때문에 못 둘러보고 왔습니다. 2박 3일동안 정말 빡빡한 코스에 시간까지 촉박하였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으며, 우리가 계획을 잡은 모든 곳을 둘러보고 왔다는 뿌뜻함에 피로가 확~ 풀립니다. 마지막 코스니 만큼 동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미로를 찾아서 친구들 중에 1등으로 출구를 나왔습니다. 매우 뿌듯! <사실 제가 약간 길에 대한 감각이 뛰어납니다...죄송..ㅋ>


※ [Wang Dol's Blog]에서는 사진을 엄선하지 않고 다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귀찮아서가 아니라, 하나하나의 추억과 그곳에 
    사소한 내용 하나하나까지 남기고 싶은 위함이며, 사진의 장수가 너무 많아 한장 한장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은 못 하오니 이점
    에 대해서 양의 바랍니다.ㅋㅋㅋ 전체적인 설명은 각 게시물 맨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