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By - /[2010] 가평 남이섬

[강원, 가평] 남이섬 테마 여행 - 4탄[아침고요수목원, 자라섬] <10.01.23~25>

by 왕돌's 2010. 2. 9.
아침고요수목원과 자라섬은 디카를 차에 놔두고 가는바람에 찍은사진이 없네요.
하지만 핸드폰카메라는 괜히 있겠습니까?^-^ 조금이나마 찍은 사진들 올려봅니다.
더 많은 자료를 보시기 원하시면 http://www.byulris.com/16 [별리스닷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자라섬축제현장입니다.
IRIS촬영현장과 얼음낚시, 얼음썰매까지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Tip 1. 썰매 대여시 5천원을 지불하고 반납시 가평상품권 5천원을 돌려줍니다. [가평군내 마트도 사용가능]
     2. 얼음낚시 이용시 쁘띠프랑스, 수목원 할인이됩니다. 얼음낚시 가격인 두당 12,000원인걸로 기억이나네요.
        부담스러우시면 하시던분들에게 여행지 물어보시고 얻는것도 괜찮습니다.ㅋ








여기는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저녁에 가시면 저렇게 수목에다가 이쁜 전구를 매달아 불을 밝혀줍니다!
정말 이쁘네요. 폰카로 찍어서 화질은 구리지만 나름 열심히 찍었습니다.
잊지 못할 또 다른 여행이 되었네요.[3탄에서 마무리 지어버렸는데...마무리글 적기가 힘드네요.ㅋ]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