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By - /[2010] 제주 테마여행

[제주도] 제주도 테마 여행 9# Story [서귀포]

by 왕돌's 2010. 7. 7.
저흰 뷰티플리조트에 짐을 풀어놓은 다음에 2차 장보러 서귀포에 위치한 이마트로 향했습니다. 서귀포 이마트는 제주월드컵경기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기서 서귀포 쪽으로 좀 더 가시다보면 천지연폭포와 새섬(새연교)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새섬(새연교)와 천지연폭포가 떨어져있는줄 알았는데... 매우 상당히 가까운거리에 있더군요. 사실상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밤에 가야지  퀄리티가 매우 상당합니다. ㅋ 이번에 둘러볼 곳은 서귀포의 명물 [천지연폭포]와 [새연교]입니다. 

※ [Wang Dol's Blog]에서는 사진을 엄선하지 않고 다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귀찮아서가 아니라, 하나하나의 추억과 그곳에 
    사소한 내용 하나하나까지 남기고 싶은 위함이며, 사진의 장수가 너무 많아 한장 한장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은 못 하오니 이점
    에 대해서 양의 바랍니다.ㅋㅋㅋ 전체적인 설명은 각 게시물 맨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서귀포시에 위치한 천지연폭포입니다. 매우 멋지고 폭포도 생각보다 큽니다.
저는 이곳을 몰랐는데 아가씨가 여기 멋지다고 말하길래, 한번 찾아와봤습니다.
근데 정말 멋지더군요. 안갔으면 후회할 뻔, 했습니다. 사진 중에 중복된 사진은 제가 프로그램으로 설정한 샷과 AUTO모드에서
야경모드로 찍은 샷 2장입니다. 제가 설정을 잘 못해서 그런지... 빛이 생각외로 많이 번지는군요.
















이곳이 새연교입니다. 서귀포시와 새섬을 이어주는 다리입니다. 차량은 통행이 되지않으며, 보도로 건널 수 있는 다리이며, 보도로
건너는 다리치고는 상당히 큽니다. 멀리서 찍은 사진인데 저렇게 크게 나옵니다. 가까이가면 엄청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쁜 일정으로 새섬과 새연교 산책로를 둘러보진 못하였지만 그래도 직접 눈으로 보았다는 것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조명은 시간에 흐름에 따라 색상이 바뀌면서 새연교를 밝혀줍니다. 사진에 새연교가 색깔이 다른 이유입니다.
정말 멋졌고 어떤 대교보다 멋진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인들끼리 가시면 꼭 저녁식사 후에 산책하러 가보시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