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도여행에서 꼭 가봐야하는 섬! 청산도 #. 2 [청산도] 완도여행에서 꼭 가봐야하는 섬! 청산도 #. 2 [청산도] 편입니다. 전날, 완도청해포구 관람하고 저녁은 먹은 뒤, 바로 숙소로 향했습니다. 숙소는 명사십리해수욕장이 위치한 완도 신지도 입니다. 명사십리 해수욕장 갔을땐, 이미 날이 너무 어두워서 사진 촬영은 못하였습니다. ^-^;; 완도여객터미널에서 명사십리해수욕장까지의 거리는 대략 20분 정도입니다. 배타러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되겠습니다. ^^지도는 가깝게 나오는데 시간은 짧게 걸리는 것이 아니더군요. 저는 축제기간에 가는거라 배편구하는것도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작년에는 청산도 축제기간 주말에는 차량 도선이 불가능하였지만, 올해는 가능하더군요. ^^ 그리고 배편도 주말에는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30분에 한대씩입니다. ^^ 배를 타실때, 배의 행성.. 2011. 4. 30.
완도여행에서 꼭 가봐야하는 섬! 청산도 #. 1 [청해진포구] 어느덧 화창한 봄 날이 오고, 꽃은 우수수하게 핀 어느 봄 날, 전라남도 완도 청산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출발지는 여전히 경주! 오전 11시에 출발~ 시간은 꽤 오래 걸립니다. 아니.. 상당히... 완도는 상당히 정이 가는곳입니다. 어머니 고향이자, 외가친척분들이 거주하고 계시는 곳이기 때문이죠. 것 때문에 자주 들리던 곳입니다. 근데 왜 여행을 완도로...? 완도의 4대 섬하면 노화도, 보길도, 소완도, 청산도 입니다. (신지도:명사십리해수욕장 은 다리로 연결되어있습니다.) 보길도와 소완도는 친척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자주 가봤지만 청산도는 처음이였습니다. 특히 가는 날에는 슬로우 걷기 축제(Slow Walking Festival) 기간이라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청산도하면 무엇이 딱 하고 무엇이 떠오르.. 2011. 4. 30.
손쉽게 워셔액모터 교체하기!_ 카페 > [TOW] - 트라제 오너들.. | 왕아에요 http://cafe.naver.com/mytrajet/161546 2011. 4. 30.
도어 안 플라스틱 내장제 구멍, 깨짐 이렇게 막으세요. 흔히 도어 안쪽 플라스틱 내장제 수납공간쪽이 발 바로 옆이기 때문에 긁히고 깨지고 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저는 분명히 발로 찬적이 없는데.. 깨져있네요. 술먹고 그랬나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을 1차적으로 조립후 구멍같은 경우 뒤에 하나 덧붙여서 시트지를 붙여봤습니다. 카페 > [TOW] - 트라제 오너들.. | 왕아에요 http://cafe.naver.com/mytrajet/160962 2011. 4. 15.
[트라제] 헤드라이트 개안수술 [쉴딩 작업] 트라제 고질병인 헤드라이트 개안수술을 하였습니다. 즉, 프로젝션타입 하향등이 다른차종에 비해 많이 어둡습니다. 우리나라 1세대 프로젝션타입이라 뉴EF, 그랜저XG, 트라제XG 등 이 종류의 차들은 밝지가 않네요. 그래서 동호회에서 대안을 만든것이 쉴딩 작업입니다. 헤드라이트를 분리하여 반사판을 낮추는 작업인데, 헤드라이트 분해는 꼭 신중하게 하셔야 됩니다. 탈부착시 습기가 차는 문제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사판은 남에게 피해주지 않고, 최대한 밝은 위치로 선정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작업 내용 카페 > [TOW] - 트라제 오너들.. | 왕아에요 http://cafe.naver.com/mytrajet/160310 2. 개안수술 후 인증 영상 및 사진 카페 > [TO.. 2011. 4. 15.
[순정 크락션] 제네시스, 에쿠스 구형, 에쿠스 신형 혼! 인증. 순정 크락션[일명 빵빵이] 고급형 종류별로 소리 인증샷입니다. 이번에 친구들이 차량을 구입하여 선물로 크락션 선물! 친구들과 같이 크락션 DIY를 하였습니다. 각 크락션 혼 부품번호! 가격은 대략 2만원 초반입니다. ^^ 사제 크락션 보다는 저렴합니다. 소리 인증 샷!_ 1. 트라제 순정 혼 2. 제네시스 순정 혼 3. 에쿠그 구형 혼 4. 에쿠그 신형 혼 에쿠스 구형 혼과 신형 혼은 크기부터가 살짝 다릅니다. 신형이 사이즈가 조금 작습니다. 소리차이는 크게 없지만 미세하게 들으면 구형 혼이 더 우렁찹니다. 제네시스 혼은 에쿠스구형 혼과 사이즈는 같습니다. 왕아에요 [본인] : 제네시스 혼 식이에요 : 에쿠스 신형 혼 열이에요 : 에쿠스 구형 혼 장착 완료했습니다. 2011. 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