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대장/T-Story 초대장 배포

안녕하세요!_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배포완료]

by 왕돌's 2010. 6. 24.


블로그계의 프리미엄 T-Story 초대장을 2010년 06월 24일 배포합니다. (수량 : 5장) 

일시 : 2010년 06월 24일 22:00 ~ 2010년 06월 25일 22:00 까지 댓글만 받겠습니다. 이후 댓글은 죄송합니다. ^-^;;

처음 블로그 시작하고 처음으로 배포해봅니다. ^-^ 많은 분들도 아마 저와 같았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초대장을 구하기 위하여 정말 이리저리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저는 이러한 초대장을 이런분들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1. 블로그에 대한 열정과 지식정보교환을 위한 멋진 포스팅을 해주실 분
2. 불법 스크랩이나 저작권에 대해 확실히 잘 자켜주실 분 
3. 제가 개설 블로그에 놀러가도 심심하게 하지 않으실 분 ^-^

댓글 남겨주실 때는 확실히 블로그에 대한 간단한 주제와 블로그에 대한 포부를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무엇을 위해 블로그를 개설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런 식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존의 블로그나 미니홈피를 꼭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초대장 분양 선택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어찌보면 약간 까다로울수 있는 절차이지만, 저는 블로그에 대한 열정과 서로 지식을 교류하였으면 하는 취지하에
방침이며 양해바라겠습니다. ^-^

<댓글양식>  = '비밀댓글' 

블로그 주제 :
블로그 포부 :
기존 블로그 및 홈페이지 주소 : 네이버 블로그, 싸이월드 홈피&블로그 주소, 기타 등
E-mail 주소 :

초대장 배포 24시간 후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시면 즉시 회수처리 하겠습니다.
만들어놓으시고 관리안하셔도 회수처리 들어갑니다. 이 점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