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By - /[2011] 포항 해맞이

= 포항 호미곶 여행 = #Etc. 울산 투어

by 왕돌's 2013. 1. 21.

☆★ Summary ★☆

Who : 구민, 염기훈, 김나리.

Where : 울산 정자항 & 울산 대왕암

When : 2011.05.05 ~ 2011.05.06

 

포항을 떠나서 우리동네(?) 경주를 지나 울산 정자항에 들려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너무 허겁지겁 먹은탓에 사진은 하나도 없습니다.

식사후에 정자항 울산의 상징 고래등대에서 사진을 찍고 바로 동구 대왕암으로 출발!

 


 

 #1. 울산 정자항에서~

 

 

▲ 언제나 같이하는 구나리 커플! ㅋ

 

 

▲ 귀염둥이 염상 엉덩이 폭발 직전 입니다.

 

 

▲ 개구쟁이들~ 이때가..26살?ㅋㅋㅋ

 

 

▲ 저러다 삼바리에서 떨어지면 다칩니다.ㅋ

 

 

 

#2. 울산 대왕암에서~

 

 

▲ 대왕암 스탬프 종이 받고 저리 좋아한다!ㅋㅋ

 

 

▲ 대왕암 배경으로 ~ ㅋ구나리커플!

 

 

▲ 귀염둥이 염상! 이제 그런 표정짓지말자.ㅋㅋㅋ

 

 

▲ 대왕암 정상(?)에서 ㅋㅋ동해!! 배경으로 !ㅋ

 

 

▲ 자!~ 이제 슬 버스타러 터미널 가야지~! 마지막 단체 사진~ㅋㅋ

 

 

#3. 울산 롯데 관람차에서 ~

 

 

▲ 버스 시간이 조금 남아(?) ㅋ바로 옆 울산 롯백 관람차 탑승했습니다.ㅋ

 

▲ 즐겁니!?난 무서워 죽겠는데...ㅋㅋㅋ

 

 

이것으로 모든 여행일정은 끝났습니다. ^-^ 친구들은 저녁 버스로 창원으로 복귀하였고, 저는 바로 집으로 슝~

그날 조금 과음을 해서 아침에 힘들었지만, 많은 추억이 남겨진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

다음에도 이런 여행이 있기를 기원하며~

 

- The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