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By - /[2010] 제주 테마여행

[제주도] 제주도 테마 여행 12# Story [우도 잠수함]

by 왕돌's 2010. 7. 7.
이번에 들린 곳은 1박 2일에 나왔던 그 곳! 바로 [우도]입니다. 사실 마지막날이라 비행기 시간을 맞추다보니 우도섬에는 못들어가였고, 대신 우도에 위치한 우도 잠수함을 탔습니다. 우도 잠수함은 성산항 매표소에서 우도 잠수함 표를 구입한 다음, 우도까지
배에 승선하여 이동하고 우도에 위치한 잠수함 해상기지에 도착해 거기서 잠수함으로 갈아탑니다.
그리고 우도 잠수함은 무료사진촬영을 해줍니다. 매우 매력있는 이벤트 였습니다.^-^ㅋ

이날 파고가 조금 높았지만 잠수함 탄다는 마음에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하지만 배를 승선하고 몇 분 후... 배멀미로 좀 고생했습니다. 잠수함 타면 괜찮겠지... 역시 잠수함도 해류를 타나봅니다.ㅋㅋ
멀미 제대로 했습니다. 원래 어떤 교통수단이던 멀미와 거리가 멀었던 저는 배멀리 또 한, 큰 문제가 안되었지만... 이날은 정말
죽는지 알았네요.ㅋㅋ 지금까지 배멀미 딱! 2번 해봤습니다. 군대에서 KAAV 탑승 했을 때랑, 잠수함 탄 이날...ㅋㅋ

잠수함은 잠수후에 사진을 찍으려니 잘 찍히지 않았습니다. (카메라가 안좋은가...?) 일단은 많은 물고기를 구경했으며, 다이버!?님이 물고기를 데리고 오셔서 물고기 구경과 이쁜산호를 엄청 구경했습니다. 다만 그것을 카메라에 담지 못하여 아쉽네요.
꼭 가셔서 아름다운 산호와 멋진 물고기를 관람하세요 ^_^

※ [Wang Dol's Blog]에서는 사진을 엄선하지 않고 다 올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귀찮아서가 아니라, 하나하나의 추억과 그곳에 
    사소한 내용 하나하나까지 남기고 싶은 위함이며, 사진의 장수가 너무 많아 한장 한장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은 못 하오니 이점
    에 대해서 양의 바랍니다.ㅋㅋㅋ 전체적인 설명은 각 게시물 맨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